February 10, 2022

Taylor Swift - Today Was A Fairytale (Taylor's Version)

Taylor Swift - Today Was A Fairytale (Taylor's Version)

2011๋…„ 2์›” ์‹ฑ๊ธ€์•จ๋ฒ” Today Was A Fairytale์— ์ˆ˜๋ก๋œ ๊ณก์ด๋ฉฐ, ํ…Œ์ผ๋Ÿฌ ๋ณธ์ธ์ด ์ถœ์—ฐํ•œ ์˜ํ™” ๋ฐœ๋ Œํƒ€์ธ ๋ฐ์ด(Valentine's Day, 2010)์˜ ์ฃผ์ œ๊ณก์œผ๋กœ OST์—๋„ ์ˆ˜๋ก๋œ ๊ณก์ž…๋‹ˆ๋‹ค.

๋˜ํ•œ, 2021๋…„ 4์›”์— ๋‚˜์˜จ ์žฌ๋…น์Œ ์•จ๋ฒ” Fearless (Taylor's Version)์˜ 20๋ฒˆ์งธ ํŠธ๋ž™์—๋„ ์‹ค๋ฆฐ ๋…ธ๋ž˜์ž…๋‹ˆ๋‹ค.

์ „์ฒด์ ์œผ๋กœ ๊ฒฝ์พŒํ•œ ๋ถ„์œ„๊ธฐ๋กœ ์‚ฌ๋ž‘์— ๋น ์ง„ ๋А๋‚Œ์„ ์ „ํ•˜๊ณ  ์žˆ์Šต๋‹ˆ๋‹ค. ํ•˜๋ฃจ๋ฅผ ๋ณด๋‚ธ ํ›„ ๊ทธ ํ•˜๋ฃจ๊ฐ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๊ฐ™์ด ์ข‹์•˜๋˜ ๋‚ ์ด์—ˆ๋‹ค๊ณ  ๋…ธ๋ž˜ํ•˜๊ณ  ์žˆ์ฃ .

๋…ธ๋ž˜ ์†์—์„œ ๋А๊ปด์ง€๋Š” ๊ฒƒ์€ ์–ด๋–ค ํŠน๋ณ„ํ•œ ๊ธฐ๋…์ผ์ด๋‚˜ ์ด๋ฒคํŠธ๊ฐ€ ์žˆ์–ด์„œ ๋™ํ™” ๊ฐ™์•˜๋‹ค๊ธฐ ๋ณด๋‹ค ์‚ฌ๋ž‘ํ•˜๋Š” ์‚ฌ๋žŒ๊ณผ ๋ณด๋‚ธ ํ‰๋ฒ”ํ•œ ํ•˜๋ฃจ๊ฐ€ ์˜ค๋Š˜๋”ฐ๋ผ ๋™ํ™”๊ฐ™์ด ์ข‹์•˜๋˜ ๊ทธ๋Ÿฐ ๋А๋‚Œ์ž…๋‹ˆ๋‹ค.

Taylor Swift - Today Was A Fairytale (Taylor's Version) (Lyric Video)
https://youtu.be/xSWVPqnKcXQ

Today was a fairytale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You were the prince
๋„ˆ๋Š” ์™•์ž๋‹˜์ด์—ˆ์ง€

I used to be a damsel in distress
๋‚˜๋Š” ๋„์›€์ด ํ•„์š”ํ•œ ์—ฌ์ธ์ด์—ˆ์–ด

You took me by the hand
and you picked me up at six
๋„ˆ๋Š” ๋‚˜์˜ ์†์„ ์žก์•„์ฃผ์—ˆ๊ณ 
๋‚˜๋ฅผ 6์‹œ์— ๋ฐ๋ฆฌ๋Ÿฌ ์™”์–ด

Today was a fairytale
Today was a fairytale
Today was a fairytale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I wore a dress
๋‚˜๋Š” ๋“œ๋ ˆ์Šค๋ฅผ ์ž…๊ณ  ์žˆ์—ˆ๊ณ 

You wore a dark gray t-shirt
๋„ˆ๋Š” ์ง„ํšŒ์ƒ‰ ํ‹ฐ์…”์ธ ๋ฅผ ์ž…๊ณ  ์žˆ์—ˆ์ง€

You told me I was pretty
when I looked like a mess
๋„ˆ๋Š” ๋‚ด๊ฐ€ ์˜ˆ์˜๋‹ค๊ณ  ๋งํ•ด ์ฃผ์—ˆ์ง€
์‚ฌ์‹ค ๋‚œ ์—‰๋ง์œผ๋กœ ๋ณด์˜€๋Š”๋ฐ

Today was a fairytale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Time slows down
์‹œ๊ฐ„์€ ์ฒœ์ฒœํžˆ ๊ฐ”์–ด

Whenever you're around
๋„ค๊ฐ€ ์ฐพ์•„์˜ฌ ๋•Œ๋งˆ๋‹ค

Can you feel this magic in the air?
๋„ˆ๋Š” ์ด๋Ÿฐ ๋งˆ๋ฒ•๊ฐ™์€ ๊ธฐ์šด์„ ๋А๋‚„ ์ˆ˜ ์žˆ์„๊นŒ?

It must have been the way you kissed me
๋„ค๊ฐ€ ๋‚˜์—๊ฒŒ ํ‚ค์Šค๋ฅผ ํ–ˆ๋˜ 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 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
Fell in love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
์‚ฌ๋ž‘์— ๋น ์กŒ์ง€. ๋„ค๊ฐ€ ๊ฑฐ๊ธฐ ์„œ์žˆ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ดค์„ ๋•Œ

It must have been the way
Today was a fairytal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It must have been the way
Today was a fairytal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Today was a fairytale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šŒ์˜€์–ด

You've got a smile
๋„ˆ๋Š” ๋ฏธ์†Œ๋ฅผ ์ง€์—ˆ์ง€

That takes me to another planet
๊ทธ ๋ฏธ์†Œ๋Š” ๋‚˜๋ฅผ ๋˜ ๋‹ค๋ฅธ ๋ณ„๋กœ ๋ฐ๋ ค๊ฐ€ ์ฃผ์—ˆ์–ด

Every move you make,
everything you say is right
๋„ค๊ฐ€ ์‹œ์ž‘ํ•˜๋Š” ๋ชจ๋“  ๊ฒŒ,
๋„ค๊ฐ€ ๋งํ•˜๋Š” ๋ชจ๋“  ๊ฒŒ ์˜ณ์•„

Today was a fairytale
Today was a fairytale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All that I can say
Is now it's getting so much clearer
๋‚ด๊ฐ€ ๋งํ•  ์ˆ˜ ์žˆ๋Š” ์˜ค์ง ํ•˜๋‚˜๋Š”
์ง€๊ธˆ ๊ทธ๊ฒƒ์€ ํ›จ์”ฌ ๋” ๋ช…ํ™•ํ•ด ์ง€๊ณ  ์žˆ๋‹ค๋Š” ๊ฑฐ

Nothing made sense
'til the time I saw your face
์•„๋ฌด๊ฒƒ๋„ ๋ง์ด ๋˜์ง€ ์•Š์•˜์ง€
๋‚ด๊ฐ€ ๋„ˆ์˜ ์–ผ๊ตด์„ ๋ณผ ๋•Œ๊นŒ์ง€๋Š”

Today was a fairytale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Time slows down
์‹œ๊ฐ„์€ ์ฒœ์ฒœํžˆ ํ˜๋Ÿฌ

Whenever you're around, yeah
๋„ค๊ฐ€ ๋‹ค๊ฐ€์˜ฌ ๋•Œ๋งˆ๋‹ค, ๊ทธ๋ž˜

But can you feel this magic in the air?
๋„ˆ๋Š” ์ด๋Ÿฐ ๋งˆ๋ฒ•๊ฐ™์€ ๊ธฐ์šด์„ ๋А๋‚„ ์ˆ˜ ์žˆ์„๊นŒ?

It must have been the way you kissed me
๋„ค๊ฐ€ ๋‚˜์—๊ฒŒ ํ‚ค์Šค๋ฅผ ํ–ˆ๋˜ ๊ทธ ๋•Œ์˜€๋˜ 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
Fell in love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
์‚ฌ๋ž‘์— ๋น ์กŒ์ง€. ๋„ค๊ฐ€ ๊ฑฐ๊ธฐ ์„œ์žˆ๋Š” ๊ฑธ ๋ดค์„ ๋•Œ

It must have been the way
Today was a fairytal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It must have been the way
Today was a fairytal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Time slows down
์‹œ๊ฐ„์€ ์ฒœ์ฒœํžˆ ํ˜๋Ÿฌ 

Whenever you're around
๋„ค๊ฐ€ ๋‹ค๊ฐ€์˜ฌ ๋•Œ๋งˆ๋‹ค 

I can feel my heart
๋‚˜๋Š” ๋‚˜์˜ ์‹ฌ์žฅ์„ ๋А๋‚„ ์ˆ˜ ์žˆ์–ด

It's beating in my chest
๊ฐ€์Šด ์•ˆ์—์„œ ๋›ฐ๊ณ  ์žˆ์ง€

Did you feel it?
๋„ˆ๋Š” ๊ทธ๊ฑธ ๋А๊ผˆ์–ด?

I can't put this down
๋‚˜๋Š” ์ด๊ฑธ ๋‚ด๋ ค๋†“์„ ์ˆ˜ ์—†์–ด

But can you feel this magic in the air?
๊ทธ๋Ÿฐ๋ฐ, ๋„ˆ๋„ ์ด๋Ÿฐ ๋งˆ๋ฒ•๊ฐ™์€ ๊ธฐ์šด์„ ๋А๋‚„ ์ˆ˜ ์žˆ์–ด?

It must have been the way you kissed m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 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 ๋„ค๊ฐ€ ๋‚ด๊ฒŒ ํ‚ค์Šคํ–ˆ๋˜

Fell in love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
์‚ฌ๋ž‘์— ๋น ์กŒ์ง€. ๋„ค๊ฐ€ ๊ฑฐ๊ธฐ ์„œ์žˆ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ดค์„ ๋•Œ 

It must have been the way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 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 

But can you feel this magic in the air?
๊ทธ๋Ÿฐ๋ฐ, ๋„ˆ๋„ ์ด๋Ÿฐ ๋งˆ๋ฒ•๊ฐ™์€ ๊ธฐ์šด์„ ๋А๋‚„ ์ˆ˜ ์žˆ์–ด?

It must have been the way you kissed m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 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 ๋„ค๊ฐ€ ๋‚ด๊ฒŒ ํ‚ค์Šคํ–ˆ๋˜

Fell in love when I saw you standing there
์‚ฌ๋ž‘์— ๋น ์กŒ์ง€. ๋„ค๊ฐ€ ๊ฑฐ๊ธฐ ์„œ์žˆ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ดค์„ ๋•Œ

It must have been the way
Today was a fairytal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It must have been the way
Today was a fairytale
๊ทธ๋•Œ์˜€๋˜๊ฒŒ ํ‹€๋ฆผ์—†์–ด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Oh, oh, yeah, oh-oh
Today was a fairytale
์˜ค, ์˜ค, ๊ทธ๋ž˜, ์˜ค์˜ค
์˜ค๋Š˜์€ ํ•œ ํŽธ์˜ ๋™ํ™”์˜€์–ด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