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ebruary 04, 2022

Taylor Swift - The Best Day (Taylor's Version)

Taylor Swift - The Best Day (Taylor's Version)

์ตœ๊ณ ์˜ ๋‚ .

ํ…Œ์ผ๋Ÿฌ ์Šค์œ„ํ”„ํŠธ์—๊ฒŒ ์ตœ๊ณ ์˜ ๋‚ ๋“ค์€ ์—„๋งˆ์™€ ํ•จ๊ป˜ ํ–ˆ๋˜ ๋‚ ์ด์—ˆ๋‹ค๋Š” ๋‚ด์šฉ์˜ ๋…ธ๋ž˜์ž…๋‹ˆ๋‹ค.

์•„์ฃผ ๋Œ€๋‹จํ•œ ์‚ฌ๊ฑด์ด ์•„๋‹ˆ๋ผ ํ‰๋ฒ”ํ•˜๋‹ค๊ณ  ํ•  ์ˆ˜ ์žˆ๋Š” ์ผ๋“ค ์†์— ์ตœ๊ณ ์˜ ๋‚ ์ด ์žˆ์—ˆ์Œ์„, ํ…Œ์ผ๋Ÿฌ๊ฐ€ ํŽธ์•ˆํ•œ ๋ชฉ์†Œ๋ฆฌ๋กœ ๋…ธ๋ž˜๋ฅผ ํ•˜์ฃ .

๊ฐ€์‚ฌ๋„, ํ…Œ์ผ๋Ÿฌ์˜ ๋ชฉ์†Œ๋ฆฌ๋„ ์ž˜ ์–ด์šธ๋ฆฌ๋ฉด์„œ ์ž๊ทน์ ์ด์ง€ ์•Š์€ ์ž”์ž”ํ•จ์ด ์˜คํžˆ๋ ค ๋” ๋ญ‰ํดํ•˜๊ฒŒ ๋А๊ปด์ง‘๋‹ˆ๋‹ค.


Taylor Swift - The Best Day (Taylor's Version) (Official Music Video)

I'm five years old, it's getting cold,
๋‚˜๋Š” ๋‹ค์„ฏ์‚ด, ์ถ”์›Œ์ง€๊ณ  ์žˆ์ฃ ,

I've got my big coat on
๋‚˜๋Š” ์ปค๋‹ค๋ž€ ์ฝ”ํŠธ๋ฅผ ์ž…๊ณ  ์žˆ์–ด์š”

I hear your laugh
and look up smiling at you, I run and run
๋‚˜๋Š” ๋‹น์‹ ์˜ ์›ƒ์Œ์†Œ๋ฆฌ๋ฅผ ๋“ค์–ด์š”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‹น์‹ ์„ ํ–ฅํ•ด ์›ƒ์œผ๋ฉฐ ์ณ๋‹ค๋ณด์ฃ 
๋‚˜๋Š” ๋‹ฌ๋ฆฌ๊ณ  ๋˜ ๋‹ฌ๋ ค์š”

Past the pumpkin patch
and the tractor rides
์ง€๋‚˜์ณ ๊ฐ€์ฃ . ์ž‘์€ ํ˜ธ๋ฐ• ๋ฐญ์„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ํŠธ๋ž™ํ„ฐ ํƒ€๋Š” ๊ณณ์„

Look now, the sky is gold
์ง€๊ธˆ ๋ด์š”, ํ•˜๋Š˜์€ ํ™ฉ๊ธˆ๋น›์ด์—์š”

I hug your legs
and fall asleep on the way home
๋‚˜๋Š” ๋‹น์‹ ์˜ ๋‹ค๋ฆฌ๋ฅผ ์•ˆ์•„์š”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์ง‘์œผ๋กœ ๊ฐ€๋Š” ๊ธธ์— ์ž ์ด ๋“ค์ฃ 

I don't know why all the trees
change in the fall
๋‚˜๋Š” ๋ชฐ๋ผ์š” ์™œ ๋ชจ๋“  ๋‚˜๋ฌด๋“ค์ด
๊ฐ€์„์— ๋ณ€ํ•˜๋Š”์ง€

But I know
you're not scared of anything at all
ํ•˜์ง€๋งŒ ๋‚˜๋Š” ์•Œ์ฃ 
๋‹น์‹ ์ด ์•„๋ฌด๊ฒƒ๋„ ๋‘๋ ค์›Œํ•˜์ง€ ์•Š๋Š”๋‹ค๋Š” ๊ฒƒ์„

Don't know if Snow
White's house is near or far away
๋ชฐ๋ผ์š”. ๋ฐฑ์„ค๊ณต์ฃผ์˜ ์ง‘์ด
๊ฐ€๊นŒ์ด ์žˆ๋Š”์ง€ ๋ฉ€๋ฆฌ ์žˆ๋Š”์ง€

But I know
I had the best day with you today
ํ•˜์ง€๋งŒ ๋‚˜๋Š” ์•Œ์ฃ 
๋‚˜๋Š” ์˜ค๋Š˜ ๋‹น์‹ ๊ณผ ํ•จ๊ป˜ํ•ด์„œ ์ตœ๊ณ ์˜ ๋‚ ์„ ๋ณด๋ƒˆ๋‹ค๋Š” ๊ฒƒ์„

I'm thirteen now
๋‚˜๋Š” ์ง€๊ธˆ ์—ด์„ธ์‚ด์ด์—์š”

And don't know
how my friends could be so mean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ชฐ๋ผ์š”
๋‚˜์˜ ์นœ๊ตฌ๋“ค์ด ์–ผ๋งˆ๋‚˜ ์‹ฌ์ˆ ๊ถ‚์„ ์ˆ˜ ์žˆ๋Š”์ง€

I come home crying
and you hold me tight and grab the keys
๋‚˜๋Š” ์šธ๋ฉด์„œ ์ง‘์œผ๋กœ ์˜ค์ฃ 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‹น์‹ ์€ ๋‚˜๋ฅผ ๊ผญ ๋ถ™๋“ค๊ณ  ์—ด์‡ ๋ฅผ ๋“ค์—ˆ์ฃ 

And we drive and drive until
we found a town far enough away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์šฐ๋ฆฌ๋Š” ์ฐจ๋ฅผ ํƒ€๊ณ  ๊ฐ€๊ณ  ๋˜ ๊ฐ”์–ด์š”
์ถฉ๋ถ„ํžˆ ๋ฉ€๋ฆฌ์žˆ๋Š” ๋งˆ์„์„ ๋ฐœ๊ฒฌํ•  ๋•Œ๊นŒ์ง€

And we talk and window shop
'til I've forgotten all their names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์šฐ๋ฆฌ๋Š” ์ด์•ผ๊ธฐํ•˜๊ณ , ์ง„์—ด์ฐฝ๋“ค์„ ๊ตฌ๊ฒฝํ–ˆ์–ด์š”
๋‚ด๊ฐ€ ๊ทธ ์•„์ด๋“ค์˜ ์ด๋ฆ„์„ ์žŠ์–ด๋ฒ„๋ฆด ๋•Œ๊นŒ์ง€

I don't know
who I'm going to talk to now at school
๋‚˜๋Š” ๋ชฐ๋ผ์š”
์ด์ œ ํ•™๊ต์—์„œ ๋ˆ„๊ตฌ์™€ ๋Œ€ํ™”๋ฅผ ํ• ์ง€

But I know I'm laughing
on the car ride home with you
ํ•˜์ง€๋งŒ, ๋‚˜๋Š” ์•Œ์ฃ . ๋‚ด๊ฐ€ ์›ƒ๊ณ  ์žˆ๋‹ค๋Š” ๊ฒƒ์„
๋‹น์‹ ๊ณผ ๋Œ์•„๊ฐ€๋Š” ์ฐจ ์•ˆ์—์„œ

Don't know how long
it's going to take to feel okay
๋ชจ๋ฅด๊ฒ ์–ด์š”. ์–ผ๋งˆ๋‚˜ ์˜ค๋ž˜ ๊ฑธ๋ฆด์ง€
๊ดœ์ฐฎ๋‹ค๊ณ  ๋А๋ผ๊ธฐ ์‹œ์ž‘ํ•  ๋•Œ๊นŒ์ง€

But I know
I had the best day with you today
ํ•˜์ง€๋งŒ ๋‚˜๋Š” ์•Œ์ฃ 
๋‚˜๋Š” ์˜ค๋Š˜ ๋‹น์‹ ๊ณผ ํ•จ๊ป˜ํ•ด์„œ ์ตœ๊ณ ์˜ ๋‚ ์„ ๋ณด๋ƒˆ๋‹ค๋Š” ๊ฒƒ์„

I have an excellent father,
his strength is making me stronger
๋‚˜๋Š” ํ›Œ๋ฅญํ•œ ์•„๋น ๊ฐ€ ์žˆ์–ด์š”
์•„๋น ์˜ ํž˜์€ ๋‚˜๋ฅผ ๋” ๊ฐ•ํ•˜๊ฒŒ ๋งŒ๋“ค์ฃ 

God smiles on my little brother,
inside and out
์‹ ์€ ๋‚˜์˜ ๋‚จ๋™์ƒ์„ ๋ณด๊ณ  ๋ฏธ์†Œ๋ฅผ ์ง“๋„ค์š”
์•ˆ๊ณผ ๋ฐ– ๋ชจ๋‘

He's better than I am
๋™์ƒ์€ ๋‚˜๋ณด๋‹ค ๋” ๋‚ซ์ฃ 

I grew up in a pretty house
and I had space to run
๋‚˜๋Š” ์–ด์—ฌ์œ ์ง‘์—์„œ ์ž๋ž์–ด์š”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‹ฌ๋ฆด ์ˆ˜ ์žˆ๋Š” ๊ณต๊ฐ„์ด ์žˆ์—ˆ์ฃ 

And I had the best days with you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๋‹น์‹ ๊ณผ ํ•จ๊ป˜ ์ตœ๊ณ ์˜ ๋‚ ์„ ๋ณด๋ƒˆ์—ˆ์ฃ 

There is a video I found from back
when I was three
๋‚˜๋Š” ์˜ˆ์ „์— ์ฐ์—ˆ๋˜ ๋น„๋””์˜ค๋ฅผ ์ฐพ์•˜์ฃ 
ํ™”๋ฉด์† ๋‚˜๋Š” ์„ธ์‚ด์ด์—ˆ์–ด์š”

You set up a paint set in the kitchen
and you're talking to me
๋‹น์‹ ์€ ๋ถ€์—Œ์— ๊ทธ๋ฆผ ๊ทธ๋ฆฌ๊ธฐ ์„ธํŠธ๋ฅผ ์ค€๋น„ํ•ด ๋†“์•˜์ฃ 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‹น์‹ ์€ ๋‚ด๊ฒŒ ์ด์•ผ๊ธฐ๋ฅผ ํ•˜๊ณ  ์žˆ์–ด์š”.

It's the age of princesses
and pirate ships and the seven dwarves
๊ณต์ฃผ์™€ ํ•ด์ ์„ , ๊ทธ๋ฆฌ๊ณ  ์ผ๊ณฑ๋ช…์˜ ๋‚œ์žฅ์ด๊ฐ€ ์žˆ๋˜ ์‹œ๋Œ€์ฃ 

Daddy's smart
And you're the prettiest lady
in the whole wide world
์•„๋น ๋Š” ํ˜„๋ช…ํ•˜๊ณ 
๋‹น์‹ ์€ ๊ฐ€์žฅ ์•„๋ฆ„๋‹ค์šด ์—ฌ์ธ์ด์—์š”
์ด ์„ธ์ƒ ์ „์ฒด๋ฅผ ํ†ตํ‹€์–ด

Now I know
why all the trees change in the fall
์ง€๊ธˆ์€ ์•Œ์•„์š”
์™œ ๊ฐ€์„์ด๋ฉด ๋ชจ๋“  ๋‚˜๋ฌด๋“ค์ด ๋ณ€ํ•˜๋Š”์ง€

I know you were on my side even
when I was wrong
๋‚œ ์•Œ์•„์š”. ๋‹น์‹ ์€ ๋‚˜์˜ ํŽธ์ด๋ผ๋Š” ๊ฒƒ์„. ์‹ฌ์ง€์–ด
๋‚ด๊ฐ€ ์ž˜๋ชปํ–ˆ์„ ๋•Œ์—๋„

And I love you for giving me your eyes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‹น์‹ ์„ ์‚ฌ๋ž‘ํ•ด์š”. ๋‚ด๊ฒŒ ๋‹น์‹ ์˜ ๋ˆˆ์„ ์ค€ ๊ฒƒ์„

For staying back and watching me shine
๋’ค์—์„œ ๋‚ด๊ฐ€ ๋น›๋‚˜๋Š” ๊ฒƒ์„ ์ง€์ผœ๋ด ์ค€ ๊ฒƒ์— ๋Œ€ํ•ด

And I didn't know if you knew,
so I'm taking this chance to say
๋‚˜๋Š” ๋‹น์‹ ์ด ์•„๋Š”์ง€ ์•„๋‹Œ์ง€ ๋ชฐ๋ž์–ด์š”
๊ทธ๋ž˜์„œ ์ด๋ ‡๊ฒŒ ๊ธฐํšŒ๋ฅผ ๋นŒ์–ด ๋งํ•ด์š”

That I had the best day with you today
์˜ค๋Š˜ ๋‹น์‹ ๊ณผ ํ•จ๊ป˜ํ•ด์„œ ์ตœ๊ณ ์˜ ๋‚ ์„ ๋ณด๋ƒˆ๋‹ค๊ณ 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