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ebruary 08, 2022

Taylor Swift - State Of Grace (Taylor's Version)

Taylor Swift - State Of Grace (Taylor's Version)

State of Grace๋Š” ์ฒœ์ฃผ๊ต์—์„œ๋Š” ์€์ด ์ง€์œ„๋ผ๊ณ  ํ•ฉ๋‹ˆ๋‹ค. ์ฃ„์˜ ์ƒํƒœ์™€ ๋ฐ˜๋Œ€๋˜๋Š” ๊ฐœ๋…์œผ๋กœ ํ•˜๋А๋‹˜์˜ ๊ฑฐ๋ฃฉํ•œ ์€์ด์ด ์ƒ์กดํ•˜๊ณ  ์žˆ๋Š” ์ƒํƒœ๋ฅผ ๋งํ•˜์ฃ .

ํ…Œ์ผ๋Ÿฌ ์Šค์œ„ํ”„ํŠธ์˜ State of Grace๋Š” ๊ทธ๋Ÿฐ ์ข…๊ต์  ์˜๋ฏธ๋ฅผ ๋‚ดํฌํ•˜๊ณ  ์žˆ์ง€๋Š” ์•Š์Šต๋‹ˆ๋‹ค. ๊ทธ๋ƒฅ ์‚ฌ๋ž‘์— ๋น ์ ธ์žˆ๋Š” ์ˆœ๊ฐ„์„ ์€์ด์˜ ์ƒํƒœ, State of Grace๋ผ๊ณ  ๋ถ€๋ฅด๊ณ  ์žˆ์Šต๋‹ˆ๋‹ค.

๋…ธ๋ž˜๋Š” ์‚ฌ๋ž‘์— ๋Œ€ํ•œ ๋‚ด์šฉ์ž…๋‹ˆ๋‹ค. ์‚ฌ๋ž‘์„ ๋…ธ๋ž˜ํ•˜์ง€๋งŒ, ๊ทธ๋ ‡๋‹ค๊ณ  ๋งˆ๋ƒฅ ์•„๋ฆ„๋‹ต๊ฑฐ๋‚˜ ๋‹ฌ์ฝคํ•œ ์‚ฌ๋ž‘์˜ ๋…ธ๋ž˜๋Š” ์•„๋‹ˆ์ฃ .

Taylor Swift - State Of Grace (Taylor's Version) (Lyric Video)
https://youtu.be/-mrC5tRkxrY


I'm walking fast through the traffic lights
๋‚˜๋Š” ๊ตํ†ต ์‹ ํ˜ธ๋“ฑ์„ ์ง€๋‚˜๊ฐ€ ๋นจ๋ฆฌ ๊ฑท๊ณ  ์žˆ์–ด

Busy streets and busy lives
๋ถ๋น„๋Š” ๊ฑฐ๋ฆฌ์™€ ๋ฐ”์œ ์‚ถ๋“ค

And all we know is touch and go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์šฐ๋ฆฌ๊ฐ€ ์•„๋Š” ๋ชจ๋“  ๊ฒƒ์€ ๋น ๋ฅธ ์›€์ง์ž„.

We are alone with our changing minds
๋ณ€ํ•ด๋ฒ„๋ฆฐ ๋งˆ์Œ๊ณผ ํ•จ๊ป˜ ์šฐ๋ฆฌ๋Š” ํ˜ผ์ž์•ผ

We fall in love 'til it hurts or bleeds, or fades in time
์šฐ๋ฆฌ๋Š” ์‚ฌ๋ž‘์— ๋น ์ง€๊ณ , ๊ฒฐ๊ตญ ์ƒ์ฒ˜๋ฅผ ์ž…๊ฑฐ๋‚˜ ํ”ผ๋ฅผ ํ˜๋ ค. ์•„๋‹ˆ๋ฉด ์‹œ๊ฐ„์ด ํ๋ฅด๋ฉฐ ํฌ๋ฏธํ•ด์ง€์ง€.

And I never (never)
Saw you coming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 (์ ˆ๋Œ€)
๋„ค๊ฐ€ ์˜ค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ด์ง€ ๋ชปํ–ˆ์–ด

And I'll never (never)
Be the same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 (์ ˆ๋Œ€)
๋˜‘๊ฐ™์ง€ ์•Š์„ ๊ฑฐ์•ผ

You come around and the armor falls
๋„ˆ๋Š” ๋Œ์•„์˜ค๊ณ , ๊ฐ‘์˜ท์€ ๋ฒ—๊ฒจ์ ธ

Pierce the room like a cannonball
๋Œ€ํฌ์•Œ์ฒ˜๋Ÿผ ๋ฐฉ์„ ๊ฐ€๋ฅด์ง€

Now all we know is don't let go
์ง€๊ธˆ ๋‚ด๊ฐ€ ์•„๋Š” ๋ชจ๋“  ๊ฑด ๊ฐ€๊ฒŒ ๋‘๋ฉด ์•ˆ๋œ๋‹ค๋Š” ๊ฒƒ

We are alone, just you and me
์šฐ๋ฆฌ๋งŒ ์žˆ์–ด. ์˜ค์ง ๋„ˆ์™€ ๋‚˜

Up in your room and our slates are clean
๋„ˆ์˜ ๋ฐฉ์— ์˜ฌ๋ผ๊ฐ€. ๊ทธ๋ฆฌ๊ณ  ์šฐ๋ฆฌ์˜ ์Šฌ๋ ˆ์ดํŠธ์—๋Š” ์•„๋ฌด๊ฒƒ๋„ ์—†์–ด

Just twin fire signs, four blue eyes
๋‹จ์ง€ ๋‘ ๊ฐœ์˜ ๋ถˆ์˜ ์ž๋ฆฌ์™€ ๋„ค ๊ฐœ์˜ ํŒŒ๋ž€ ๋ˆˆ๋™์ž๋งŒ

* fire sign: ์–‘์ž๋ฆฌ(Aries, 03.21~04.20), ์‚ฌ์ž์ž๋ฆฌ(Leo, 07.23~08.22), ๊ถ์ˆ˜์ž๋ฆฌ(Sagittarius, 11.22~12.20) ๋“ฑ ์„ธ ๊ฐœ์˜ ๋ณ„์ž๋ฆฌ ์ค‘ ํ•˜๋‚˜

So you were never a saint
๋„ˆ๋Š” ๊ฒฐ์ฝ” ์„ฑ์ธ์ด ์•„๋‹ˆ์—ˆ์–ด

And I've loved in shades of wrong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ž˜๋ชป๋œ ๊ทธ๋ฆผ์ž ์•ˆ์—์„œ ์‚ฌ๋ž‘ํ–ˆ๋˜ ๊ฑฐ์•ผ

We learn to live with the pain
์šฐ๋ฆฌ๋Š” ๊ณ ํ†ต๊ณผ ํ•จ๊ป˜ ์‚ฌ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ฐฐ์šฐ์ง€

Mosaic broken hearts
์ฐข์–ด์ง„ ๋งˆ์Œ์€ ๋ชจ์ž์ดํฌ

But this love is brave and wild
ํ•˜์ง€๋งŒ, ์ด ์‚ฌ๋ž‘์€ ์šฉ๊ฐํ•˜๊ณ  ๋ฌด๋ชจํ•ด

And I never (never)
Saw you coming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 (์ ˆ๋Œ€)
๋„ค๊ฐ€ ์˜ค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ด์ง€ ๋ชปํ–ˆ์–ด

And I'll never (never)
Be the same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 (์ ˆ๋Œ€)
๋˜‘๊ฐ™์ง€ ์•Š์•„

This is a state of grace
์ด๊ฒƒ์€ ์€์ด์˜ ์ƒํƒœ

This is the worthwhile fight
์ด๊ฒƒ์€ ๊ฐ€์น˜๊ฐ€ ์žˆ๋Š” ์‹ธ์›€

Love is a ruthless game
์‚ฌ๋ž‘์€ ๋ฌด์ž๋น„ํ•œ ๊ฒŒ์ž„์ด์ง€

Unless you play it good and right
๋„ค๊ฐ€ ์„ ํ•˜๊ณ  ๋ฐ”๋ฅด๊ฒŒ ํ–‰๋™ํ•˜์ง€ ์•Š๋Š”๋‹ค๋ฉด

These are the hands of fate
์ด๊ฒƒ๋“ค์€ ์šด๋ช…์˜ ์†์ด์•ผ

You're my Achilles heel
๋„ˆ๋Š” ๋‚˜์˜ ์•„ํ‚ฌ๋ ˆ์Šค ๊ฑด

This is the golden age of something good and right and real
์ด๊ฒƒ์€ ์„ ํ•˜๊ณ  ๋ฐ”๋ฅด๊ณ  ์‹ค์žฌํ•˜๋Š” ๊ฒƒ์˜ ํ™ฉ๊ธˆ๊ธฐ

And I never (never)
Saw you coming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 (์ ˆ๋Œ€)
๋„ค๊ฐ€ ์˜ค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ด์ง€ ๋ชปํ–ˆ์–ด 

And I'll never
Be the same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
๋˜‘๊ฐ™์ง€ ์•Š์•„

And I never (never)
Saw you coming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 (์ ˆ๋Œ€)
๋„ค๊ฐ€ ์˜ค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ด์ง€ ๋ชปํ–ˆ์–ด

And I'll never (so you were never a saint) (And I've loved in shades of wrong)
๋‚˜๋Š” ์ ˆ๋Œ€ ์•Š์„๊ฑฐ์•ผ (๊ทธ๋ž˜์„œ ๋„ˆ๋Š” ๊ฒฐ์ฝ” ์„ฑ์ธ์ด ์•„๋‹ˆ์—ˆ์–ด) (๋‚˜๋Š” ์ž˜๋ชป๋œ ๊ทธ๋ฆผ์ž ์•ˆ์—์„œ ์‚ฌ๋ž‘ํ–ˆ์–ด)

Be the same (we learn to live with the pain) (Mosaic broken hearts) (But this love is brave and wild)
๋˜‘๊ฐ™์•„ (์šฐ๋ฆฌ๋Š” ๊ณ ํ†ต๊ณผ ํ•จ๊ป˜ ์‚ด์•„๊ฐ€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ฐฐ์›Œ) (์ฐข์–ด์ง„ ๋งˆ์Œ์€ ๋ชจ์ž์ดํฌ)

This is a state of grace
์ด๊ฒƒ์€ ์€์ด์˜ ์ƒํƒœ

This is the worthwhile fight
์ด๊ฒƒ์€ ๊ฐ€์น˜์žˆ๋Š” ์‹ธ์›€

Love is a ruthless game
์‚ฌ๋ž‘์€ ๋ฌด์ž๋น„ํ•œ ๊ฒŒ์ž„

Unless you play it good and right
๋งŒ์•ฝ ์„ ํ•˜๊ณ  ๋ฐ”๋ฅด๊ฒŒ ํ–‰๋™ํ•˜์ง€ ์•Š๋Š”๋‹ค๋ฉด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