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ebruary 06, 2022

Taylor Swift - Stay Stay Stay

Taylor Swift - Stay Stay Stay 

๋…ธ๋ž˜๋Š” ์ „์ฒด์ ์œผ๋กœ ๊ฒฝ์พŒํ•ฉ๋‹ˆ๋‹ค. 

๊ทธ๋Ÿฐ๋ฐ, ๊ฐ€์‚ฌ ์†์—์„œ ํ…Œ์ผ๋Ÿฌ ์Šค์œ„ํ”„ํŠธ์˜ ์‚ด๋ฒŒํ•จ๊ณผ ๊ท€์—ฌ์›€์ด ๋А๊ปด์ง€์ฃ .

๋…ธ๋ž˜ ์†์—์„œ ํ…Œ์ผ๋Ÿฌ๊ฐ€ ์ „ํ™”๊ธฐ๋ฅผ ์ง‘์–ด๋˜์ง€๋ฉฐ ํ™”๋ฅผ ๋‚ธ ๋‹ค์Œ ๋‚  ๋‚จ์ž์นœ๊ตฌ๋Š” ํ—ฌ๋ฉง์„ ์“ฐ๊ณ  ๋‚˜ํƒ€๋‚ฉ๋‹ˆ๋‹ค.

That's when you came
in wearing a football helmet
And said, ""Okay, let's talk""

๊ทธ๋•Œ ๋„Œ ๋“ค์–ด์™”์ง€
๋ฏธ์‹์ถ•๊ตฌ ํ—ฌ๋ฉง์„ ์“ฐ๊ณ 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งํ–ˆ์–ด. "์ข‹์•„, ์ด์•ผ๊ธฐํ•˜์ž."

๋ญ˜ ์ง‘์–ด๋˜์งˆ์ง€ ๋ชฐ๋ผ์„œ ๋ฏธ์‹์ถ•๊ตฌ ํ—ฌ๋ฉง์„ ์“ฐ๊ณ  ๋‚˜ํƒ€๋‚œ ๋‚จ์ž์นœ๊ตฌ. ์ƒ๋ช…์˜ ์œ„ํ˜‘์„ ๋А๋ผ๋ฉด์„œ๋„ ๋Œ€ํ™”๋ฅผ ํ•˜๋ ค๋Š” ๋‚จ์ž์นœ๊ตฌ์˜ ๋ชจ์Šต์ด ๊ท€์—ฝ๊ธฐ๊นŒ์ง€ ํ•ฉ๋‹ˆ๋‹ค.

๊ทธ๋Ÿฐ ๋ชจ์Šต์„ ๋ณด๋ฉฐ ํ…Œ์ผ๋Ÿฌ๋Š” ๊ฒฐ๊ตญ ์žˆ์–ด ๋‹ฌ๋ผ๊ณ  ํ•˜์ฃ .

Taylor Swift - Stay Stay Stay (Taylor's Version) (Lyric Video)
https://youtu.be/OhJ-S9Nrh7Q


[Full] Taylor Swift - Stay Stay Stay (The RED Tour Live)
https://youtu.be/BVt4jGHNPTw


***

"I'm pretty sure we almost broke up
last night
๋‚˜๋Š” ํ™•์‹ ํ•ด. ์šฐ๋ฆฌ๋Š” ๊ฑฐ์˜ ํ—ค์–ด์กŒ๋‹ค๋Š” ๊ฑธ
์–ด์ œ๋ฐค์—

I threw my phone across the room at you
๋‚˜๋Š” ๋ฐฉ ๊ฑด๋„ˆํŽธ์— ์žˆ๋˜ ๋„ค๊ฒŒ ์ „ํ™”๊ธฐ๋ฅผ ์ง‘์–ด๋˜์กŒ์ง€

I was expecting some dramatic turn away
๋‚œ ๊ทน์—์„œ์ฒ˜๋Ÿผ ๋ชธ์„ ๋Œ๋ ค๋‚˜๊ฐˆ ๊ฑฐ๋ผ๊ณ  ์˜ˆ์ƒํ–ˆ์–ด

But you stayed
ํ•˜์ง€๋งŒ ๋„Œ ๋จธ๋ฌผ๋Ÿฌ ์žˆ์—ˆ์ง€

This morning I said we should talk about it
์˜ค๋Š˜ ์•„์นจ, ๋‚˜๋Š” ์šฐ๋ฆฌ๊ฐ€ ์ด ์ผ์— ๋Œ€ํ•ด ์ด์•ผ๊ธฐ๋ฅผ ํ•ด์•ผํ•œ๋‹ค๊ณ  ๋งํ–ˆ์ง€

'Cause I read you should never
leave a fight unresolved
์™œ๋ƒํ•˜๋ฉด ๋‚˜๋Š” ๋„ˆ์˜ ๋งˆ์Œ์„ ์ฝ์—ˆ๊ธฐ ๋•Œ๋ฌธ์ด์•ผ
๋‹คํˆผ์„ ํ•ด๊ฒฐํ•˜์ง€ ์•Š๊ณ ๋Š” ๋– ๋‚  ์ˆ˜ ์—†๋‹ค๋Š”

That's when you came
in wearing a football helmet
๊ทธ๋•Œ ๋„Œ ๋“ค์–ด์™”์ง€
๋ฏธ์‹์ถ•๊ตฌ ํ—ฌ๋ฉง์„ ์“ฐ๊ณ 

And said, ""Okay, let's talk""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งํ–ˆ์–ด. "์ข‹์•„, ์ด์•ผ๊ธฐํ•˜์ž."

And I said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œ ๋งํ–ˆ์–ด

Stay, stay, stay
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, 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, 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

I've been loving you for quite some time,
time, time
๋‚˜๋Š” ๋„ˆ๋ฅผ ์‚ฌ๋ž‘ํ•ด์™”์–ด. ์•„์ฃผ ์˜ค๋žœ ์‹œ๊ฐ„
์‹œ๊ฐ„, ์‹œ๊ฐ„

You think that it's funny
when I'm mad, mad, mad
๋„ˆ๋Š” ์›ƒ๊ธฐ๋‹ค๊ณ  ์ƒ๊ฐํ•˜๊ฒ ์ง€
๋‚ด๊ฐ€ ๋ชน์‹œ ํ™”๋ฅผ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

But I think that it's best if we both stay
ํ•˜์ง€๋งŒ, ์šฐ๋ฆฌ ๋‘˜ ๋‹ค ๋จธ๋ฌผ๋Ÿฌ ์žˆ๋Š”๊ฒŒ ์ตœ์„ ์ด๋ผ ์ƒ๊ฐํ•ด

Before you, I'd only dated self
indulgent takers
๋„ˆ๋ฅผ ๋งŒ๋‚˜๊ธฐ ์ „์—, ๋‚ด๊ฐ€ ๋งŒ๋‚ฌ๋˜ ์‚ฌ๋žŒ๋“ค์€ ๋ชจ๋‘
์ œ๋ฉ‹๋Œ€๋กœ ํ•˜๋˜ ์‚ฌ๋žŒ๋“ค์ด์—ˆ์–ด

Who took all of their problem out on me
๊ทธ๋“ค์˜ ๋ชจ๋“  ๋ฌธ์ œ๋ฅผ ๋‚˜ํ•œํ…Œ ํ™”ํ’€์ดํ•˜๋˜

But you carry my groceries
and now I'm always laughing
ํ•˜์ง€๋งŒ, ๋„ˆ๋Š” ๋‚ด๊ฐ€ ์žฅ๋ณธ ๊ฒƒ์„ ๋“ค์–ด์ฃผ๊ณ 
์ง€๊ธˆ ๋‚˜๋Š” ์–ธ์ œ๋‚˜ ์›ƒ์ง€

And I love you, because you have given me
no choice but to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‚˜๋Š” ๋„ˆ๋ฅผ ์‚ฌ๋ž‘ํ•ด. ์™œ๋ƒํ•˜๋ฉด ๋„ˆ๋Š” ๋‚˜์—๊ฒŒ
๋”ฑ ํ•˜๋‚˜์˜ ์„ ํƒ์ง€๋งŒ ์ฃผ์—ˆ๊ฑฐ๋“ 

Stay, stay, stay
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, 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, 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

I've been loving you for quite some time,
time, time
๋‚˜๋Š” ๋„ˆ๋ฅผ ์‚ฌ๋ž‘ํ•ด์™”์–ด. ์•„์ฃผ ์˜ค๋žœ ์‹œ๊ฐ„
์‹œ๊ฐ„, ์‹œ๊ฐ„

You think that it's funny
when I'm mad, mad, mad
๋„ˆ๋Š” ์›ƒ๊ธฐ๋‹ค๊ณ  ์ƒ๊ฐํ•˜๊ฒ ์ง€
๋‚ด๊ฐ€ ๋ชน์‹œ ํ™”๋ฅผ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

But I think that it's best if we both stay
ํ•˜์ง€๋งŒ, ์šฐ๋ฆฌ ๋‘˜ ๋‹ค ๋จธ๋ฌผ๋Ÿฌ ์žˆ๋Š”๊ฒŒ ์ตœ์„ ์ด๋ผ ์ƒ๊ฐํ•ด

Stay, stay, stay
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, 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, ๊ณ์— ์žˆ์–ด

You took the time to memorize me
My fears, my hopes and dreams
๋„ˆ๋Š” ๋‚˜๋ฅผ ๊ธฐ์–ตํ•  ์‹œ๊ฐ„์„ ๊ฐ€์ ธ๊ฐ”์ง€
๋‚˜์˜ ๋‘๋ ค์›€, ๋‚˜์˜ ํฌ๋ง, ๊ทธ๋ฆฌ๊ณ  ๊ฟˆ

I just like hanging out with you
All the time
๋‚˜๋Š” ๋‹จ์ง€ ๋„ˆ์™€ ํ•จ๊ป˜ ์žˆ๋˜๊ฒŒ ์ข‹์•„
๋ชจ๋“  ์‹œ๊ฐ„๋“ค์ด

All those times that you didn't leave
It's been occurring to me
๋„ค๊ฐ€ ๋– ๋‚˜์ง€ ์•Š์€ ๋ชจ๋“  ์‹œ๊ฐ„๋“ค
๋‚ด ๋จธ๋ฆฌ์— ๋– ์˜ค๋ฅด๊ณ  ์žˆ์–ด

I'd like to hang out with you
For my whole life
๋‚˜๋Š” ๋„ˆ์™€ ํ•จ๊ป˜ ํ•˜๊ณ  ์‹ถ์–ด
๋‚˜์˜ ๋ชจ๋“  ์ธ์ƒ์„

Stay
And I'll be loving you for quite some time
๋จธ๋ฌผ๋Ÿฌ์ค˜
๊ทธ๋Ÿฌ๋ฉด ๋‚˜๋Š” ์•„์ฃผ ์˜ค๋žซ๋™์•ˆ ๋„ˆ๋ฅผ ์‚ฌ๋ž‘ํ•  ๊ฑฐ์•ผ

No one else is gonna love me
when I get mad, mad, mad
์•„๋ฌด๋„ ๋‚˜๋ฅผ ์‚ฌ๋ž‘ํ•˜์ง€ ์•Š์„ ๊ฑฐ์•ผ
๋‚ด๊ฐ€ ๋ชน์‹œ ํ™”๋ฅผ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

So I think that it's best
if we both stay, stay, stay
๊ทธ๋ž˜์„œ ๋‚˜๋Š” ๊ทธ๊ฒŒ ์ตœ์„ ์ด๋ผ ์ƒ๊ฐํ•ด
์šฐ๋ฆฌ ๋‘˜๋‹ค ํ•จ๊ป˜ ์žˆ๋Š”๊ฒŒ, ์žˆ๋Š”๊ฒŒ, ์žˆ๋Š”๊ฒŒ

Stay, stay, stay
Stay, stay, stay
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
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

I've been loving you for quite some time,
time, time
๋‚˜๋Š” ๋„ˆ๋ฅผ ์‚ฌ๋ž‘ํ•ด์™”์–ด. ์•„์ฃผ ์˜ค๋žœ ์‹œ๊ฐ„
์‹œ๊ฐ„, ์‹œ๊ฐ„

You think that it's funny
when I'm mad, mad, mad
๋„ˆ๋Š” ์›ƒ๊ธฐ๋‹ค๊ณ  ์ƒ๊ฐํ•˜๊ฒ ์ง€
๋‚ด๊ฐ€ ๋ชน์‹œ ํ™”๋ฅผ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

But I think that it's best if we both stay
ํ•˜์ง€๋งŒ, ์šฐ๋ฆฌ ๋‘˜ ๋‹ค ๋จธ๋ฌผ๋Ÿฌ ์žˆ๋Š”๊ฒŒ ์ตœ์„ ์ด๋ผ ์ƒ๊ฐํ•ด

Stay, stay, stay, stay, stay
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

Stay, stay, stay
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, ์žˆ์–ด์ค˜

I've been loving you for quite some time,
time, time
๋‚˜๋Š” ๋„ˆ๋ฅผ ์‚ฌ๋ž‘ํ•ด์™”์–ด. ์•„์ฃผ ์˜ค๋žœ ์‹œ๊ฐ„
์‹œ๊ฐ„, ์‹œ๊ฐ„

You think that it's funny
when I'm mad, mad, mad
๋„ˆ๋Š” ์›ƒ๊ธฐ๋‹ค๊ณ  ์ƒ๊ฐํ•˜๊ฒ ์ง€
๋‚ด๊ฐ€ ๋ชน์‹œ ํ™”๋ฅผ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, ๋‚ผ๋•Œ

I think that it's best if we both stay
์šฐ๋ฆฌ ๋‘˜ ๋‹ค ๋จธ๋ฌผ๋Ÿฌ ์žˆ๋Š”๊ฒŒ ์ตœ์„ ์ด๋ผ ์ƒ๊ฐํ•ด

That's so fun
๊ทธ๊ฑด ๋„ˆ๋ฌด ์›ƒ๊ธฐ์ง€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