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rch 05, 2022

Katy Perry - Resilient

Katy Perry - Resilient

Resilient๋Š” Katy Perry์˜ ์ •๊ทœ 6์ง‘ ์•จ๋ฒ” Smile์˜ 5๋ฒˆ์งธ ์ˆ˜๋ก๊ณก์ž…๋‹ˆ๋‹ค.

Smile Deluxe ์•จ๋ฒ”์—๋Š” Tiรซsto Remix ๋ฒ„์ „๋„ ์‹ค๋ ธ์Šต๋‹ˆ๋‹ค.

์ฝ˜ํฌ๋ฆฌํŠธ๋กœ ๋ฎํžŒ ๊ณณ์—์„œ 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์œผ๋กœ ์ž๋ผ๋‚˜๋Š” ๊ฝƒ๋“ค์ฒ˜๋Ÿผ ๊ตฌ๋ถ€๋Ÿฌ์ง€๊ณ , ๊นจ์ง€๊ณ , ๋งˆ์ฐฐ์ด ์žˆ๋”๋ผ๋„ ๊ทธ ์—ญ๊ฒฝ์„ ์ด๊ฒจ๋‚ด๊ณ  ๊ฝƒ์„ ํ”ผ์šฐ๊ฒ ๋‹ค๋Š” ํฌ๋ง์„ ๋…ธ๋ž˜ํ•ฉ๋‹ˆ๋‹ค.

๊ฝƒ์ด ํ™œ์ง ํ”ผ๋Š” ์ˆœ๊ฐ„๊ณผ ๊ฐ™์ด ํฌ๋ง์ด ์žˆ๊ธฐ์— ์ฝ˜ํฌ๋ฆฌํŠธ๊ฐ™์€ ์žฅ์• ๋ฌผ์ด ๋’ค๋ฎ๊ณ  ์žˆ์–ด๋„ ๋ง‰์ง€๋Š” ๋ชปํ•˜์ฃ .

A full flower moment
Won’t let the concrete hold me back, no
๊ฝƒ์ด ํ™œ์ง ํ”ผ๋Š” ์ˆœ๊ฐ„์€ 
์ฝ˜ํฌ๋ฆฌํŠธ๊ฐ€ ๋‚˜๋ฅผ ๋ฐฉํ•ดํ•˜์ง€ ๋ชปํ•˜๊ฒŒ ํ•  ๊ฑฐ์—์š”

๊ทธ๊ฒƒ์€ ๊ธ์ • ๋งˆ์ธ๋“œ, ํšŒ๋ณต์˜ ํž˜์ด ์žˆ๊ธฐ๋•Œ๋ฌธ์ด์ฃ . 

Oh, I am resilient
Born to be brilliant
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์–ด์š”
๋ˆˆ๋ถ€์‹œ๊ฒŒ ๋น›๋‚˜๊ธฐ ์œ„ํ•ด ํƒœ์–ด๋‚ฌ์–ด์š”

๊ทธ๋Ÿฌ๊ธฐ์— ์ฝ˜ํฌ๋ฆฌํŠธ์˜ 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์ฒ˜๋Ÿผ ์žฅ์• ๋ฌผ์ด ๋ง‰์ง€ ๋ชปํ•œ ํ‹ˆ์„ ์ฐพ์•„๋‚ด ๊ทธ๊ณณ์œผ๋กœ ์ž๋ผ๋‚˜๋ ค๊ณ  ํ•ฉ๋‹ˆ๋‹ค.

I’m gonna grow right through the cracks
๋‚˜๋Š” 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 ๋ฐ”๋กœ ๊ทธ ์‚ฌ์ด๋กœ ์ž๋ผ๋‚  ๊ฑฐ์—์š”

๊ทธ๋ฆฌ๊ณ  ๋งํ•˜์ฃ . ๊ฝƒ์ด ์ž๋ผ๊ณ  ํ”ผ์–ด๋‚˜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ผ ์ˆ˜ ์žˆ์„ ๊ฑฐ๋ผ๊ณ .

Oh, you’re gonna watch this flower grow
Right through the cracks
๋‹น์‹ ์€ ๊ฝƒ์ด ์ž๋ผ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ผ๊ฑฐ์—์š”
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 ๋ฐ”๋กœ ๊ทธ๊ณณ์—์„œ

Katy Perry - Resilient (The Smile Video Series)
https://youtu.be/LNHM5CcvMm0

๋ฎค๋น„ ์• ๋‹ˆ๋ฉ”์ด์…˜์ด ๋„ˆ๋ฌด ๊ท€์—ฌ์›Œ์š”. ๊ฐ€์‚ฌ๋„ ์ž˜ ํ‘œํ˜„ํ•˜๊ณ  ์žˆ๊ณ ์š”.

Katy Perry, Tiรซsto - Resilient (ft. Aitana) (Tiรซsto Remix) (Official Visualizer)
https://youtu.be/siJaiEqcCNo

๊ฐ€์‚ฌ๋Š” ์›๋ฒ„์ „์ž…๋‹ˆ๋‹ค. ์ œ๊ฐ€ ์ŠคํŽ˜์ธ์–ด๋ฅผ ๋ชฐ๋ผ์„œ.

I know there's gotta be rain if I want the rainbows
๋‚˜๋Š” ์•Œ์•„์š”. ๋ฌด์ง€๊ฐœ๋ฅผ ์›ํ•œ๋‹ค๋ฉด ๋น„๊ฐ€ ์˜ฌ๊ฑฐ๋ผ๋Š” ๊ฑธ

And I know the higher I climb, the harder the wind blows
๋‚œ ์•Œ์•„์š”. ๋” ๋†’์ด ์˜ฌ๋ผ๊ฐˆ์ˆ˜๋ก ๋ฐ”๋žŒ๋„ ๋” ์„ธ์ง„๋‹ค๋Š” ๊ฑธ

Yeah, I've gone to sleep night after night punching a pillow
๋‚˜๋Š” ๋ฒ ๊ฐœ๋ฅผ ์น˜๋ฉด์„œ ๋งค์ผ ๋ฐค ์ž ์— ๋“ค๊ณ ๋Š” ํ–ˆ์—ˆ์ฃ 

But do you know the darker the night, the brighter the stars glow?
ํ•˜์ง€๋งŒ ์•Œ์•„์š”? ๋ฐค์ด ์–ด๋‘์šธ์ˆ˜๋ก ๋ณ„์€ ๋” ๋ฐ๊ฒŒ ๋น›๋‚œ๋‹ค๋Š” ๊ฑธ

'Cause I am resilient
A full flower moment
Won't let the concrete hold me back, oh no
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๊ธฐ๋•Œ๋ฌธ์—
๊ฝƒ์ด ํ™œ์ง ํ”ผ๋Š” ์ˆœ๊ฐ„์€
์ฝ˜ํฌ๋ฆฌํŠธ๊ฐ€ ๋‚˜๋ฅผ ์ €์ง€ํ•˜์ง€ ๋ชปํ•˜๊ฒŒ ๋งŒ๋“ค๊ฑฐ์—์š”

I am resilient
Born to be brilliant
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๊ณ 
๋ˆˆ๋ถ€์‹œ๊ฒŒ ๋น›๋‚˜๊ธฐ ์œ„ํ•ด ํƒœ์–ด๋‚ฌ์–ด์š”

You'll see me grow right through the cracks, yeah
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 ๋ฐ”๋กœ ๊ทธ ์‚ฌ์ด๋กœ ์ž๋ผ๋Š” ๋‚˜๋ฅผ ๋ณผ ๊ฑฐ์—์š”

'Cause you're gonna watch this flower grow
Right through the cracks
์™œ๋ƒํ•˜๋ฉด ๋‹น์‹ ์€ ๊ฝƒ์ด ์ž๋ผ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ผํ…Œ๋‹ˆ๊นŒ์š”
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 ๋ฐ”๋กœ ๊ทธ ์‚ฌ์ด๋กœ

I’ve got to shed all the skin if I want the distance
๋‚˜๋Š” ๊ป์งˆ์„ ์ „๋ถ€ ๋ฒ—์–ด์•ผ ํ•ด์š”. ๋งŒ์•ฝ ์ฐจ์ด๋ฅผ ์›ํ•œ๋‹ค๋ฉด

Let the sun in, pull out the weeds and focus my vision
ํ–‡๋ณ•์ด ๋“ค๊ฒŒํ•˜๊ณ , ์žก์ดˆ๋ฅผ ๋ฝ‘๊ณ , ๋‚˜์˜ ๋น„์ „์— ์ง‘์ค‘ํ•ด์•ผ์ฃ 

‘Cause there’s no mistakes, just bends and breaks and friction
์™œ๋ƒํ•˜๋ฉด ์‹ค์ˆ˜๋Š” ์—†์–ด์š”. ๋‹จ์ง€ ๊ตฌ๋ถ€๋Ÿฌ์ง€๊ณ , ๊นจ์ง€๊ณ , ๋งˆ์ฐฐ๋งŒ ์žˆ์„๋ฟ

But do you know the hotter the fire, the purer the gold is?
ํ•˜์ง€๋งŒ ์•Œ์•„์š”? ๋ถˆ์ด ๋œจ๊ฑฐ์šธ์ˆ˜๋ก ํ™ฉ๊ธˆ์€ ์ˆœ๋„๊ฐ€ ๋” ๋†’์•„์ง„๋‹ค๋Š” ๊ฑธ

‘Cause I am resilient
A full flower moment
Won’t let the concrete hold me back, oh yeah
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๊ธฐ์—
๊ฝƒ์ด ํ™œ์ง ๋งŒ๊ฐœํ•˜๋Š” ์ˆœ๊ฐ„์€
์ฝ˜ํฌ๋ฆฌํŠธ๊ฐ€ ๋‚˜๋ฅผ ๋ถ™๋“ค๊ฒŒ ํ•˜์ง€ ๋ชปํ•ด์š”

I am resilient
Born to be brilliant
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์–ด์š”
๋ˆˆ๋ถ€์‹œ๊ฒŒ ๋น›๋‚˜๊ธฐ ์œ„ํ•ด ํƒœ์–ด๋‚ฌ์–ด์š”

I’m gonna grow right through the cracks
Oh
๋‚˜๋Š” ๊ฐˆ๋ฆฐ์ง„ ํ‹ˆ ๋ฐ”๋กœ ๊ทธ ์‚ฌ์ด๋กœ ์ž๋ผ๋‚  ๊ฑฐ์—์š”.

‘Cause I died every winter
๋‚˜๋Š” ๋งค ๊ฒจ์šธ๋งˆ๋‹ค ์ฃฝ์—ˆ์—ˆ๊ธฐ ๋•Œ๋ฌธ์—

But survived all the weather
์˜คํžˆ๋ ค ๋ชจ๋“  ๊ธฐํ›„์—์„œ ์‚ด์•„๋‚จ์•˜์–ด์š”

Look at me now, look at me now
๋‚˜๋ฅผ ๋ด์š”, ๋‚˜๋ฅผ ๋ด์š”

I’m in full bloom, yeah
๋‚˜๋Š” ํ™œ์ง ํ”ผ์—ˆ์–ด์š”

They tried to poison the water
๊ทธ๋“ค์€ ๋ฌผ์— ๋…์„ ํƒ€๋ ค๊ณ  ํ–ˆ์ฃ 

But I was a little stronger
ํ•˜์ง€๋งŒ ๋‚˜๋Š” ์กฐ๊ธˆ ๋” ๊ฐ•ํ–ˆ์–ด์š”

Look at me now, look at me now
๋‚˜๋ฅผ ๋ด์š”, ๋‚˜๋ฅผ ๋ด์š”

I light up the room, oh yeah
๋‚˜๋Š” ์ด ๊ณต๊ฐ„์„ ํ™˜ํ•˜๊ฒŒ ๋งŒ๋“ค์–ด์š”

‘Cause I am resilient (I am resilient)
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๊ธฐ๋•Œ๋ฌธ์— (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์–ด์š”)

A full flower moment
Won’t let the concrete hold me back, no
๊ฝƒ์ด ํ™œ์ง ํ”ผ๋Š” ์ˆœ๊ฐ„์€ 
์ฝ˜ํฌ๋ฆฌํŠธ๊ฐ€ ๋‚˜๋ฅผ ๋ฐฉํ•ดํ•˜์ง€ ๋ชปํ•˜๊ฒŒ ํ•  ๊ฑฐ์—์š”

Oh, I am resilient
Born to be brilliant
๋‚˜๋Š” ํšŒ๋ณต๋ ฅ์ด ์žˆ์–ด์š”
๋ˆˆ๋ถ€์‹œ๊ฒŒ ๋น›๋‚˜๊ธฐ ์œ„ํ•ด ํƒœ์–ด๋‚ฌ์–ด์š”

I’m gonna grow right through the cracks
๋‚˜๋Š” 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 ๋ฐ”๋กœ ๊ทธ ์‚ฌ์ด๋กœ ์ž๋ผ๋‚  ๊ฑฐ์—์š”

Oh, you’re gonna watch this flower grow
Right through the cracks
๋‹น์‹ ์€ ๊ฝƒ์ด ์ž๋ผ๋Š” ๊ฒƒ์„ ๋ณผ๊ฑฐ์—์š”
๊ฐˆ๋ผ์ง„ ํ‹ˆ ๋ฐ”๋กœ ๊ทธ๊ณณ์—์„œ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