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cember 27, 2017

Los Angeles Office Market: Inventory (2)

Los Angeles Office Market: Inventory

I. ๊ทœ๋ชจ(Inventory)

I-3. ๋ฏธ๊ตญ๊ณผ Los Angeles์˜ ์˜คํ”ผ์Šค ๋ฉด์ (Colliers International)

Colliers International(“CI”)์— ์˜ํ•˜๋ฉด ๋ฏธ๊ตญ์˜ ์ด Office ๋ฉด์ ์€ 6.1 BSF (≒ 1.73์–ต ํ‰)
- LA ์ง€์—ญ์€ Orange County ๋ฐ Inland Empire ์ง€์—ญ ํฌํ•จ ๆ™‚ 307 MSF (≒ 836๋งŒํ‰)
• LA๋ฅผ ํฌํ•จํ•˜์—ฌ, ๋‰ด์š• (869 MSF), Chicago (304 MSF), Dallas-Ft. Worth (327 MSF), Silicon Valley (305 MSF) ๋“ฑ 5๊ฐœ ์˜คํ”ผ์Šค ์‹œ์žฅ์˜ ๋ฉด์ ์€ ์ด 1,272 MSF๋กœ ๋ฏธ๊ตญ ์ „์ฒด์˜ ์•ฝ 34%

- LA ์ง€์—ญ์€ Downtown, Central, North, South, West, San Gabriel Valley, Tri-Cities, San Fernando Valley & Ventura County ๋“ฑ์œผ๋กœ ๋‚˜๋ˆ„์–ด ๋ณผ ์ˆ˜ ์žˆ์œผ๋ฉฐ, West(57 MSF), CBD (34 MSF), San Fernando Valley & Ventura County (34 MSF), South (31 MSF) ๋“ฑ์ด ๊ทœ๋ชจ๊ฐ€ ํฐ ์‹œ์žฅ์ž„

I-4. LA ๋ฐ LA South์˜ ์˜คํ”ผ์Šค ๋ฉด์ (CI)

Orange County ๋ฐ Inland Empire ์ง€์—ญ์„ ํฌํ•จํ•œ LA์˜ ์ด Office ๋ฉด์  307 MSF (≒ 836๋งŒํ‰) ์ค‘ LA South Bay ์ง€์—ญ์€ 31 MSF๋กœ ์•ฝ 9%
- LA South์—์„œ๋Š” El Segundo/Beach Cities ์ง€์—ญ์ด 11 MSF๋กœ ๊ฐ€์žฅ ๋„“์Œ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