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하비 국립보호지역 찾아가는 길 (2015)
모하비국립보호지역을 가려면I-15 과 I-40에서 가는 길이 있습니다. I-15에서는 Exit Kelbaker Road at Baker, Calif., Zyzyx Road, Cima Road, Nipton Road 등을, I-40에서는 Exit Kelbaker Road, Essex Road, Goffs Road 등을 이용하면 갈 수 있습니다.
Google maps
LA에서는 I-15 N 과 I-40 E를 차례로 타고 갈 수 있으며, 230마일 (약 4시간) 정도 걸립니다.
I-10 E와CA-62 E/29 Palms Hwy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, 247 마일 (약 4시간 40분) 정도 소요됩니다. Mojave National Preserve를 가는 길에 Joshua Tree N.P.를 들리고 싶을 때 이렇게들 가기도 합니다.
I-40 E 를 타고 달리다 보면 Needles 표지가 나오고 (Needles Fwy) 계속 가다 보면, Exit Kelbaker Rd 과 Exit Essex Rd가 나옵니다.
모하비 국립 보호구역(Mojave National Preserve)의 비지터 센터(Visitor Centers)는 3곳이 있는데, 바스토우(Barstow)에 있는 Headquarters Information Center를 제외하면, 모하비 국립 보호구역(Mojave National Preserve) 내에는 Kelso Depot Visitor Center와Hole-in-the-Wall Information Center, 2곳이 있습니다.
I-40 E 를 타고가다가 Kelbaker Rd에서 나가서 22마일 정도 더 가게 되면, Kelso Depot Visitor Center가, Essex Rd 에서 나가서 20마일 정도 더 가면Hole-in-the-Wall Information Center가 나옵니다.
Kelso Depot Visitor Center
Kelpaso Dunes 근처에 있는Kelso Depot Visitor Center는 40번을 타고 가다가는 다음과 같이Kelbaker Rd를 타고 북쪽으로 22마일 정도 더 가면 됩니다.
Kelso Depot Visitor Center 가는 길 | NPS (http:// www.nps.gov/moja)
Kelso Depot Visitor Center | NPS Photo
15번에서는CA-127/Kelbaker Rd exit toward Death Valley로 빠져나가 남쪽으로 34마일을 더 가면 됩니다.
Google maps
NPS (http://www.nps.gov/moja/)
Hours of Operation
9 a.m. to 5 p.m daily; CLOSED Christmas Day.
Hole-in-the-Wall Information Center
Hole-in-the-Wall Information Center를 가기 위해서는Essex Rd에서 북쪽으로 좌회전 하면, 보호구역으로 들어가는 것을 알려주는 표지판이 나옵니다.
Google maps
NPS (http://www.nps.gov/moja/)
Essex Rd에서 10마일 정도 북쪽으로 가면 Black Canyon Rd가 나오고, Black Canyon Rd를 타고 10마일 정도 더 가면Hole-in-the-Wall Information Center가 나옵니다.
NPS (http://www.nps.gov/moja/)
Hours of Operation
Winter (October-April): Friday-Sunday, 9 a.m.-4 p.m.
Summer (May-September): Saturday, 10 a.m.-4 p.m.










No comments:
Post a Comment